Review/책Books

역행자 책 추천 목록

_물곰 2022. 6. 26. 23:10
반응형

역행자라는 책이 베스트셀러에 있어

밀리의 서재를 통해 대여해 보았다. 

 

다른 내용들 보다 눈에 들어왔던 내용은 책을 많이 읽어야 한다는 내용

저자는 하루 2시간은 독서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책 마지막에는 자신이 읽은 책을 레벨1부터 레벨3까지 나누어 추천하고 있다.

레벨3은 본 책의 범주를 넘어서는 책들이 많아 경제적 자유, 돈 버는 방법과 관련된 책이 소개된 레벨1과 레벨2까지만 옮긴다.

 


 

부자의 그릇

_책을 단 한권도 읽지 않은 사람이라면 이 책부터 입문하자. 쉽지만 정말 좋은 책.

 

인스타브레인

_뇌 효율성 활용이 매우 중요하다. 그 중에 가장 쉬운 입문 책.

 

장사의 신

_사업 관련 책 중에 가장 쉬우면서 통찰력까지 있는 책

 

나는 돈이 없어도 사업을 한다

_'슈퍼잼'을 만든 20대 슈퍼리치 도허티의 책. 원제는 '이틀 만에 창업하기'이다.

 

나는 4시간만 일한다

_<부의 추월차선>,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와 함께 '경제적 자유'를 다룬 가장 유명한 책

 

당신은 사업가입니까

_여성 사업가인 캐럴로스가 쓴 책. 이 책을 통해 사업과 장사의 차이를 알 수 있었다. 책에서 알려주는 개념은 내게 큰 영향을 주었다.

 

당신의 뇌는 최적화를 원한다

_정신과 의사가 썼으며 최근에 읽은 책 중에 가장 좋았음. 뇌과학 책 중 쉬운 편

 

더 시스템

_팀 페리스 <타이탄의 도구들>에 영감을 준 책. 쉽게 읽힌다.

 

러쉬!

_세계적인 경제학자이자 백악관 경제 담당 비서관을 지닌(오타가 있다. 지낸) 저자의 책. 경쟁과 진화에 대해 다루고 있지만 결국은 행복이란 무엇인지 알려준 책.

 

미치지 않고서야

_일본의 천재 편집자가 쓴, 돈 버는 방법에 대한 책.

 

부의 추월차선

_경제적 자유를 다룬 매우 유명한 책. 출간된 지 10년 가까이 되었지만 한번쯤 읽어봐야 한다.

 

스틱!

_수천 년간 구전으로 이어져온 문장들은 대체 어떤 법칙이 있을까? 사업이나 마케팅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할 책.

 

언스크립티드

_부의 추월차선에 이어 5년 뒤 출간된 책. 개인적으로 전작보다 더 좋다.

 

오랜된 연장통

_진화심리학에 입문하려면 꼭 읽어봤으면 한다.

 

최강의 인생

_실리콘밸리의 괴짜 CEO이자 '방탄커피' 창시자가 쓴 책으로 인생을 해킹하는 방법을 다루었다.

 

이 중 밀리의 서재에는 인스타브레인, 장사의 신, 부의 추월차선, 언스크립티드,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등이 있다.
몇 권은 빌려볼 계획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