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3

내돈내산 리뷰, 오닉스 북스 리프3, 페이지 Onyx BOOX Page 7" (리프2 비교)

오닉스 북스 페이지 주문 집에 리프2가 있지만 오닉스 북스 페이지를 하나 더 주문했다. 아내와 나 1대씩 사용하기 위해서였다. 판매는 여러 사이트에서 하긴 하는데, 여기나 저기나 비슷하다. 이노스페이스 사이트, 네이버 쇼핑, 쿠팡, 펀샵, 29CM 어디에서 구입하든 이노스페이스원 통해 수입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고 이노스페이스원 AS도 가능하다. 사이트에 따라 무이자 할부, 할인 쿠폰 등 차이가 있으므로 이를 이용하면 좋다. 나는 쿠팡에 접속해 보니 12,000원 웰컴백 할인 쿠폰을 주었다. 구입 가격은 319,000원 펀샵에서는 젤리케이스까지 해서 4천원 정도 저렴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러나 젤리케이스를 살 게 아니어서 패스했다. 쿠팡에서 브라운 플립케이스를 추가해 구매했다. 상품이 도착하고, 열어보..

내돈내산 파카 소네트 만년필

파카 소네트 파카의 만년필들은 기종별로 특색이 있고, 인기도 많다. 그 중 듀오폴드와 51이 유명한 편이라 소네트의 인지도는 조금 떨어지는 편이지만, 이들 못지 않게 굉장히 좋은 펜이다. 파카 51 이야기 소네트 모델은 1995년 출시된 이래,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종류가 다양하다. 배럴의 색 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다르고, 재질도 여러가지이다. 닙은 스틸촉도 있고, 18K 금촉도 있다. 18K 금촉의 경우에는 닙에 18K, 750이 새겨져 있다. 금촉이지만 새개져 있지 않은 경우도 있다. 그래서 구형 모델의 정확한 기종을 찾는 것이 쉽지는 않다. 파카 소네트 18K Nib 파카 소네트 Nib 소네트 모델 중에 가장 구입하고 싶은 모델은 바로 이 모델 파카 소네트 보러가기

Review/문방구 2024.03.21

해외여행, 토스뱅크 외화 통장과 외화 체크 카드 사용 후기

토스뱅크 외화 환전 미국 여행을 준비하며 토스뱅크 외화통장을 개설했다. 비대면으로 금방 개설했고, 외화통장에서 바로 환전할 수 있다. 환전 수수료가 없다. 기준 환율로 무료 환전이 가능하다는 것은 엄청난 장점이었다. 환전하고 환율이 오르면 바로 수익을 볼 수도 있다. 토스뱅크 환전서비스를 이용해 환 투자도 가능하다. 체크 카드 발급 체크 카드를 발급 받았다. 미국에서 체크 카드로 결제해 보았다. 외화 통장에 있는 달러가 바로 바로 빠져나갔다. (업체에 따라 며칠 뒤에 빠져나가는 곳도 있었다) 이때 발생하는 수수료도 없다. 결제금액 그대로 빠져나간다. 굉장히 편리했다. 외화 출금 해외 ATM에서 출금할 때에도 수수료는 따로 없다. 다만 출금할 때 ATM 기기에 따라 자체 수수료가 있는 경우 일부 수수료가 ..

Review/사용기 2024.03.21